18cmstory

이탈리아 인기 명품 여성구두 브랜드 추천

 

 

 

날씬한 몸매에 면티 하나만 입어도 우아한 패션이 완성되도록 만들어주는 하이힐의 매력입니다.

그중에서도 이탈리아 브랜드들은 전서계적으로 유행을 선도하는 나라이며 대표적인 브랜드들이 많이들 있습니다.

그런 대표적인 페라가모와 프라다 등등 많은 여성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는 브랜드가 많은 나라 이탈리아의  대표 브랜드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이탈리아 브랜드들 중에서 대표적인 명품 여성구두 브랜드는 어떤 브랜드들을 설문조사해서 뽑힌 브랜드랭킹 소개해드려볼게요.

 


 

 

이탈리아 여성구두 여러분이 제일좋아하는 브랜드는 어떤곳입니까?

 

1위) 페라가모

 

2위) 세르지오 로시

 

3위) 토즈

 

4위) 마놀로 블라닉

 

5위) 프라다

 

6위) 구찌

 


 

 

 

1위 페라가모(FERRANGAMO) _  페라가모는 이탈리를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죠.   구두, 가방, 지갑 등등  모든 패션 아이템이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여성의 구두와 하이힐은 넘버1으로 뽑힙니다.

 

 

 

여성스럽고 클래식한 스타일로 굵은 힐이 특징으로 신었을때의 감촉이 좋은스타일입니다.

 

 

데일리하고 유스에 최적의 정교한 힐 샌들이구요. 리본장식이 위트있고 포인트로 예쁘네요.

 

어떤 코디에도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스타일입니다. 힐이 그렇고 높지는 않네요.

 

 

 

 

 

세르지오 로시(SERGIOROSSI) _ 세련된 섹시함을 여성스럽게 표현한 디자인 브랜드로 평가받는 이탈리아의 여성구두 브랜드입니다.

모든 디자인이 장인이 혼을 담아 만들어낸것같은 실제로 품질도 매우 뛰어난 기술을 자랑하는 브랜드이기도합니다.

 

 

올미이티에서 세련된 클래식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트랜드나 유행에 상관없이 영원이 사랑받는 스테디 셀러 디지안입니다.

 

유명 셀럽들이 많이 착용했다는 플랫샌들이구요. 여름 패션의 완성으로 럭셔리하게 완성해줍니다.

 

깔끔한 다리 길이를 보여주는 실루엣이 특색이있고 우아하게 착용할수있는 하이부츠 입니다.

 

 

 

 

토즈(TODS)_ 메이디인 이탈리아 하면 토즈입니다.  해외유명인들에게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이탈리아의 대표 브랜드로 구두나 가방이 대표적으로 많이사랑받고있는 브랜드입니다.

 

인기 모카신 슈즈 디자인을 mix 한 멋진 힐 폼프스. 외출할때 신으면 멋질것같습니다.

 

숱이 장난스럽게 붙은 플랫 샌들입니다. 고무 소재로 물롤이갈때 신어도 멋질것 같습니다.

 

약간 복고풍의 운동화 토즈 디자인입니다. 실버 색상이 눈에 띄네요.

 

 

 

마놀로 블라닉 ( MANOLO BLAHNIK ) _  미드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전세계 여성의 마음을 흔들어 놓은 대표적인 브랜드죠.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여성구두 라인업이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는 신발 브랜드입니다.  보는것도만족스럽지만 일단 신어보면 더 만족한다는 평이 좋은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베이직한 대표적인 모델이긴 하지만 핑크색이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포인트를 주는것같습니다. 파티나 외출 등 다양한 코디에 활용도 높은 모델이기도합니다.

 

심플하고 우아함이 돋보이는 샌들 모델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신어도 여름 코디를 한단계 업시켜줄것같은 모델입니다.

 

끈으로 만들어진 리본이 모티브로 부띠끄함의 결정체 같이 느껴지는 신발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프라다 (PRADA) _ 프라다는 이탈리아의 여러브랜드들중에서도 대표적인 하이브랜드 입니다.

가방이나 지갑뿐만이 아니라 고급 여성구두로 인정받는 우리에게도 매우 친숙한 브랜드인것같습니다.

 

 

레드컬러 * 하이트 솔 이 귀여운 스니커즈 디자인입니다.

 

 

여름에 꼭 필요할것같은 웨지 샌들디자인입니다. 소 가죽을 사용해 더 고급스러움을 업시킨 디자인입니다.